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  • 버튼
  • 버튼
  • 버튼

상담안내

02-2256-8989

Fax 02-2256-8986

hydgagu@naver.com

입금안내

신한 : 140-009-706546

예금주 : 이재곤 / 한양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 질문 TOP11

자주묻는 질문 TOP11

원하시는 정보가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길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[시공/AS] A/S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?
작성자 한양몰 (ip:)
  • 작성일 2018-03-1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409
평점 0점

안녕하세요, 한양몰입니다.




무상A/S


1) 제품하자로 인한 A/S서비스 (제작상품은 상품 인도일 기준 3개월)

2) 수입제품 A/S 불가 (다른 부품으로 대체가 가능한경우 무상 서비스 지원)



유상A/S


1) 무상 품질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

2) 한양몰 A/S 담당 직원이 아닌 다른 사람이 수리해 이상이 생긴 경우

3) 고객 과실에 의해 손상이 생긴 경우

4) 부품 자체의 수명이 다한 경우 (소모성 부품)


감사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장바구니 0

이전 제품다음 제품